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솔비 경매출품 Just a Cake-Angel

by 회사원 ⓢⓞⓢⓞ∧∇∧ 2021. 3. 12.

솔비 경매 출품 소식이 전해졌습니다. 최근 솔비는 본인이 디자인 한 케이크인 '솔비 케이크' 곰팡이 사건으로 논란을 빚은 솔비(권지안)는 그녀의 경매 출품작인 'Just a Cake-Angel'이 오늘부터 17일까지 진행 예정인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회사인 eBID 스페셜 by printbakery (프린트베이커리)의 경매에 오른다는 소식입니다.

 

출처-솔비인스타

이번 경매에는 가나 이틀리에 입주 작가 50인이 스피커를 오브제료 아트 콜라보 한 작품을 비롯해 유명 작가인 김창열 작가님과 백남준 작가님의 작품 등 총 130여 점이 넘는 작품이 출품된다고 합니다.

 

출처-솔비인스타

이에 솔비(권지안)의 출품작인 'Just Cake Angel'은 스피커에 케이크 크림을 뭍힌듯한 질감을 연출시켜 입체적인 모습을 강조한 형상을 띄고 보여주고 있습니다. 작품 안에 있는 초의 형상은 위태로운 인간의 모습과 그 안에 타오르는 심지는 희망을 뜻한다고 합니다. 정말 예술인으로서 솔비 님도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

 

출처-솔비인스타

솔비(권지안)님의 작품 시리즈인 Just a cake는 얼마전 자신이 디자인한 솔비 케이크 이슈를 모티브로 해 본인의 예술적으로 재해석해 만든 작품입니다. 솔비는 본인을 둘러싼 논란과 본인이 겪는 고통을 작품으로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번 작품 또한 이러한 과정들을 담아 더욱 큰 의미를 보여줬습니다.

 

솔비(권지안)는 2006년 타이푼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한 후 가수로써 활발히 활동을 했고 최근까지 많은 예능에도 출연하며 자신의 끼를 보여줬습니다. 그리고 현재는 유튜버로써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 

솔비의 출품작인 Just a Cake Angel은 서울 옥션 강남센터 5층에서 3월 12일부터 3월 16일까지 전시한다고 합니다. 

반응형

댓글0